CREATORS PLAY
Connecting Creative Culture

iPhone 7 special edition ‘RED’

ipnone-red

아이폰 7이 스페셜 에디션인 ‘레드’색상을 출시했다. 에이즈 퇴치재단인 레드와 10년동안 손잡아온 애플은 그동안 에이즈 수익금 기부를 마련해왔다. 애플은 “10년 전 애플이 레드와 함께 일을 시작한 이래 애플 고객들은 다양한 애플 제품 구입을 통해 에이즈 퇴치 운동에 막대한 영향력을 끼쳐 왔다. 이번에 출시되는 레드 스페셜 에디션은 레드와의 파트너쉽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” 고 전했다.

iphone-red

스페셜 에디션이라고 해서 특별히 비싸지도 않은 이 레드는 구매와 동시에 자동으로 에이즈 퇴치재단에 기부된다. 구매자들은 핫한 칼라의 스페셜 에디션을 갖고 좋은 취지로도 사용된다니 일석이조인 셈이다.

iphone-red2

애플은 아이폰 7을 실버, 골드, 로즈골드, 블랙, 제트블랙에 레드까지 더해 역대급 컬러 마케팅을 보이고 있다. 애플은 약간의 텀을 두고 색상을 공개함으로써 컬러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해나가고 있던 와중 레드라는 신의 한 수를 두게 되었다.

이 매혹적인 칼라의 아이폰은 한국에서도 25일 낮 12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.

saurce

https://www.apple.com

About the Author /

toyrepublico@gmail.com

토이리퍼블릭 Contemporary Character Design and Art, Commercial Art, Popculture 를 지향 합니다. ‘Enjoy Playful Platform’ 이라는 슬로건으로 창의적인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.

#Follow us on Instagram @creatorsplay